[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보령제약(003850)그룹은 2일 원남동 본사에 중보홀에서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보령제약그룹은 지난 60년 도전정신과 성과들을 바탕으로 100년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자는 의지를 담아 2017년 경영방침을 '60년의 도전, 100년의 도약'으로 정했다.
창업 60주년을 맞아, 기업 가치 체계도 새로 정립했다. 우선, 기업비전을 삶의 질, 삶의 모든 순간마다 고객에게 궁극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기업 정신을 담아 '최고의 임상의과학으로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Lifetime Care Company'로 정했다.
R&D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담은 기업 핵심가치도 새롭게 정했다. 새 핵심가치의 기본 개념은 '사람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진심을 다합니다 Heart', '샘솟는 호기심과 창의적 발상으로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Ask', '최고의 인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의과학적 연구를 합니다 Science',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우리 만의 열정 아래 결과로 답합니다 Answer' 등 네가지 의미를 모아, '마음이 묻고 과학이 답하다'로 정했다.
김승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창업 60주년을 맞는 2017년 더욱 새롭고, 도전적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며 "매출 성장을 통한 도약발판 마련, 신성장동력 발굴, 글로벌 경쟁력 배가를 통해 100년 보령으로 도약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보령제약그룹은 2017년 창업 60주년을 맞아 내부 혁신프로그램과 60주년 기념행사,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