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멤버스에 '하나머니GO' 서비스 탑재
이달 말까지 영화할인권 등 경품행사 진행
2017-01-03 14:11:54 2017-01-03 14:11:54
[뉴스토마토 김형석기자] 하나금융지주(086790)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고(GO)'를 탑재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머니GO는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몰고 온 휴대폰 용 게임인 포켓몬GO와 같이 스마트폰의 위치 검색기능에 기반한 증강현실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등 관계사 영업점이나 쿠폰 제휴사 매장 근처에서 하나머니GO를 실행하면, 회원의 휴대폰 화면에 다양한 쿠폰 아이콘이 자동으로 나타나고 이를 터치하면 하나머니나 제휴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하나금융은 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5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이어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관계사별 경품과 오는 1월31일까지 CGV 3000원 영화할인권, 세븐일레븐 칸타타캔커피 쿠폰, GS25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미래혁신총괄 부사장은 "대화하면서 송금과 더치페이까지 쉽게 할 수 있는 하나톡(Talk)에 이어 이번 '하나머니GO' 증강현실 서비스까지 탑재된 하나멤버스는 모든 면에서 금융권의 혁신사례를 새롭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하나멤버스 회원들의 보다 큰 재미와 혜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는 현재 회원수 770만명을 돌파헸다.
 
하나금융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고(GO)'를 탑재했다. 사진/하나금융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