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은 모바일 투자정보 서비스인 ‘마켓N이슈’를 한 층 업그레이드해 새단장 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오픈한 ‘마켓N이슈’는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투자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모바일 투자정보 서비스다. 리서치 시황, 투자전략, 기업분석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 오늘의 관심주나 글로벌, 금융상품 등 국내시장 전망과 글로벌 시장 현황에 대한 정보도 함께 서비스한다.
이번 새단장으로 ‘마켓N이슈’의 투자정보 컨텐츠를 한층 강화함과 동시에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업그레이드 됐다. 이용하는 고객들의 검색어를 토대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제공해 현재 이슈가 되는 종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투자정보 ‘스마트알림’을 신청하면 키움데일리, 장 마감 후에는 대충늬우스 등 주요한 투자정보를 푸시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카드뉴스와 스낵비디오(VOD)를 강화해 투자 정보 컨텐츠를 다양화 했다.
투자정보 ‘마켓N이슈’는 키움증권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인 ‘영웅문S’에서 최적화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트레이딩시스템인 영웅문4의 투자정보 ‘[1900]마켓N이슈’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키움투자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