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롯데 프리미엄아웃렛 광명점 입점
균일가 브랜드존 마련
2017-03-27 15:22:35 2017-03-27 15:22:35
[뉴스토마토 원수경 기자] 락앤락(115390)은 지난 24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의 이번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입점은 올 3월 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이은 두번째 아울렛 진출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이케아 광명점과 함께 쇼핑의 메카로 떠오른 만큼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경기남부 수도권 고객층 확보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연 매장에서는 약 75평 규모로 밀폐용기는 물론 쿡웨어와 보온, 수납, 야외용픔 등 2000여종의 락앤락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방송을 통해 주목받은 일명 '백종원 웍(락앤락 하드앤라이트)'을 비록해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받은 '미니멀 시리즈'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균일가 브랜드(P&Q)존을 별도로 마련하며 주방생활용품부터 각종 편의용품까지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주변에 이케아, 코스트코와도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고객 접근성을 확보하기에 최적인 곳"이라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을 높여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3일 1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락앤락 물병세척솔을 증정한다. 3일까지 진행하는 락앤락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 롯데 프리미엄아웃렛 광명점 매장 전경. 사진/락앤락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