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FCA코리아는 12일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을 앞두고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잠자는 지프 스피릿을 깨워라’는 주제의 이 영상에는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출연해 지루한 일상과 평범하고 반복되는 삶의 무기력에서 벗어나 도전 정신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유쾌한 분위기로 외친다.
이 영상은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와 지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꼐 지프 공식 페이스북에서 18일까지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보는 순간 떠오르는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고, 친구를 변신시켜야만 하는 이유를 적으면 1팀을 선정해 오는 29~30일 1박 2일간 떠나는 지프 캠프 선발대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지프 캠프 선발대는 지프 캠프 운영진과 함께 ‘지프 캠프 2017’이 열리는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일대의 오프로드 코스 현장 답사와 오프로드 파크 체험, 오지 캠핑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일반 고객들도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에 선발대로 가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발대 참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프 캠프 2017' 포스터. 사진/FCA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