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원수경 기자]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확대를 위해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 사용자 1800만여명이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신라면세점은 현대카드, 아시아나항공 등과도 제휴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6월7일까지 해피포인트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시 최대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5000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도 준다.
행사 기간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과 골드·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각각 신라면세점의 실버,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같은 기간 인기 화장품 브랜드를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뷰티 원더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화장품 브랜드 25개의 전 상품을 20% 할인하고 달팡, 글램글로우 등 일부 상품은 최대 30% 할인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