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프랑스 파리의 프리미엄 시어버터 브랜드 '인스티튜트 카리테'가 19일 이마트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의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한다.?
시어버터 연구소라는 뜻의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를 베이스로 페이스, 바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시어버터의 풍부한 텍스쳐와 자연의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룬 제품들이 특징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의 시어 핸드크림 체리블로썸(30ml, 1만500원)은 올 봄을 더욱 향기롭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에 인스티튜트 카리테가 입점한 '부츠(Boots)'는 이마트에서 선보이는 H&B 매장으로, 영국 1위 드러그스토어 브랜드다. 특히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뷰티, 헬스케어, 식음료까지 갖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신개념 H&B 매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이달 5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파미에스트리점에 이어 부츠 고속터미널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차례로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 입점을 기념해 한달 간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증정 프로모션으로 ▲로즈마드모아젤 핸드크림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 ▲바디밀크 구매 시 핸드크림 정품 증정 ▲멀티밤 50g 구매 시 멀티밤 10g을 증정한다.
인스티튜트 가리테 제품. 사진/인스티튜트 카리테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