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코웰패션(033290)은 '푸마 바디웨어'가 대만으로 수출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수출품목은 푸마 남성 드로즈, 트렁크 세트로 약 4억원 규모다.
코웰패션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만의 동삼홈쇼핑(Eastern Home Shopping&Leisure Co.,Ltd.,)에서 오는 9월 론칭 예정이다. 판매실적에 따라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동삼홈쇼핑은 총 5개의 채널을 통해 2016년 1조원 대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대만 TV홈쇼핑 업계 1위의 대형 업체다.
코웰패션(자회사포함)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는 푸마, 리복, 아디다스 언더웨어, 푸마 골프, 아디다스 골프, 엘르, 컬럼비아 언더웨어, 테일러메이드 언더웨어 등이다.
지난 6월에는 코웰패션(자회사포함)은 코즈니 디퓨저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인테리어 소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2017 FW 시즌에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엠리밋’ 의류, 언더웨어, 슈즈를 전개 예정이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엠마뉴엘 웅가로'의 의류 사업 또한 씨에프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새롭게 전개, 캐주얼 시장에도 본격 진출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의류, 언더웨어, 잡화, 이미용, 홈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신규 계약 및 카테고리 확장 등 사업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해외 시장진출을 동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