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BC카드는 추석 시즌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쇼핑몰 최대 50% 할인, 간편결제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전국 유명음식점 10% 할인, 영화 시사회 초대, 반려동물·키덜트 관련 업종 결제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에서 9월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SSG.COM 추석 명절 상품 최대 14% 할인(최대 8만원 쿠폰·청구할인). 티몬 추석 기획상품 최대 20% 할인(최대 2만원까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할인(최대 10만원까지) 등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이마트 최대 30% 할인, 롯데마트 최대 30%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최대 50% 할인, GS수퍼 최대 40% 할인 등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간편결제 이용 시에도 경품과 캐시백 혜택이 있다. 10월31일까지 간편결제(paybooc,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삼성페이)에 BC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8 64G(3명), CLiP 포인트 5만점(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paybooc으로 로그인 및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5천원 캐시백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전국 220개 맛집 10% 할인 및 무료 메뉴도 제공된다. 오눈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BC카드에서 선정한 맛집에서 10% 할인 혜택 또는 무료 메뉴가 제공된다. BC카드에서 선정한 맛집은 서울, 부산, 대구, 창원 등 전국에 위치한 220개 식당에서 진행되며, 맛집 리스트는 9월20일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시사회 초대, 반려동물 관련 업종 캐시백, 키덜트 관련 업종 경품,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들도 진행 중이다.
김진철 BC카드 영업부문장은 “열흘 간의 긴 추석 연휴를 BC카드 혜택으로 채워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