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황금연휴 맞이 'able 체크카드' 이벤트 실시
2017-09-28 12:32:44 2017-09-28 13:39:22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황금연휴 맞이 행복 충전 프로젝트로 10월 말까지 able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증권은 able 체크카드 고객들이 올해 황금연휴에 도서, 쇼핑, 여행 및 전시 등 문화생활을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알찬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심심타파! YES24 제휴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 도서 쇼핑몰 YES24에서 able 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앱 ‘Start able’로 able 체크카드를 개설하며, 프로모션 코드 ‘YES24’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전원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및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태하태! 핫플레이스 이벤트’는 연휴에 사용이 집중되는 핫플레이스에서 able 체크카드 사용 시, 금액에 따라 10월 한 달 동안 최대 1인 6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면세점(롯데·신라·신세계 오프라인), 교통(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진에어·에어부산·KTX·SRT·인천공항철도) 가맹점에서 able 체크카드 사용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10월16일부터 10월31일까지는 단풍놀이 대표 지역(속리산·내장산·설악산·지리산·소요산)에서 숙박 및 음식업종에 한해 able 체크카드 사용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10월에 SK브로드밴드 BTV를 able 체크카드로 결제 시, TV 포인트 1만원권을 100% 지급하여, 집에서도 최신 영화, 인기 드라마 등 VOD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레뱅 뮤지엄 골든티켓 이벤트’는 10월 동안 파리에서 온 세계 최대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과 특별 제휴를 통해able 체크카드로 관람권 현장 결제 시, 1인당 최대 50% 할인해 9000원(대소인 구분 없음)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그레뱅 뮤지엄에 입점한 카페 그레뱅에서 사용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올해 추석 황금연휴를 able 체크카드와 함께 고객들이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이벤트들과 우수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본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