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18일,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영화평론가 이동진씨와 함께하는‘이동진의 무비꼴라쥬 시네마톡’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이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감사 이벤트이다.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시네마톡' 행사에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15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성료됐다.
행사는 유명 영화평론가 이동진 씨가 강연자로 나선 이번 행사는‘영화 연기로 영화 더 깊게 보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됏다. 주요 내용으로는 특색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하고 그 속에서 열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영화를 더 깊이있게 볼 수 있는 방법 등이 소개됐다.
행사에 참석한 우수고객 김현수 씨(가명)는 "평소 TV나 라디오, 도서로만 접하던 이동진 평론가의 생각들을 직접 눈 앞에서 보고 들을 수 있었던 잊지 못할 순간이었다"며 행사에 초대해준 KB손해보험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전영산 고객부문장 상무는 "KB손해보험에 오랫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2017년3분기말 기준 630만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보유 고객들의 지속적인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금번 시네마톡 행사 외에도 다양한 명사들의 특강 이벤트들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