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변함없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담은 ‘케어앤트러스트’ 서비스 캠페인 일환으로 배우 박근형씨를 주인공으로 한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박씨 부부의 결혼식 장면부터 반세기 세월에 걸쳐 인생의 동반자로서 고락을 함께해 온 부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배우자를 지키고 배려하는 박씨의 모습을 통해 고객과 가족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벤츠만의 서비스 철학을 투영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특수 영상촬영 기법인 에이지 리덕션 기법을 통해 배우 박씨의 30~40대 젊은 시절을 완벽히 재연하였을 뿐 아니라, 클래식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인 S-클래스의 1974년식 1세대 모델(W 114) 부터 지난 9월 출시된 6세대 부분변경 S-클래스 모델(W222)에 이르기까지 변천사도 담았다.
박씨는 50년이 넘는 활동 기간 동안 선보여 온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에서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다정다감한 면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벤츠 차량 소유주이기도 한 박씨는 벤츠의 오랜 고객으로서 이번 서비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아내와 함께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1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벤츠와 함께 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과 사연을 업로드하면 선발작을 후속 캠페인 광고 영상으로 제작하는 고객 응모 이벤트 ‘케어앤패밀리’도 함께 진행된다.
김지섭 벤츠 서비스&파츠부문 총괄 부사장은 “실제 벤츠 차량의 소유주로서 자사의 고객 신뢰 서비스를 몸소 경험해 온 배우 박근형 씨가 함께해 의미가 깊다”며 “늘 아내를 소중히 생각하고 배려하는 박근형 씨의 모습은 벤츠의 철학과 잘 통하는데, 영상을 통해 이런 섬세한 감성까지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케어앤트러스트' 서비스 캠페인 영상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에 출연한 배우 박근형씨. 사진/벤츠코리아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선영 아이비토마토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