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미세먼지·한파 속 건강 선물 '정관장 홍삼'에 마음 담아
KGC인삼공사, 설 맞아 '홍삼정 듀얼세트' 등 인기품목 구매혜택 제공
2018-02-09 06:00:00 2018-02-09 06:00:00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올해는 설을 앞두고 미세먼지와 한파 등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적 요소들의 증가로 설 선물을 선택함에 있어서도 어느 때보다 건강 선물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그중에서도 건강 선물의 대표 주자는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어 선물로 인기가 좋다.
 
홍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국내 1위의 정관장 홍삼이다. 정관장 홍삼의 특징은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홍삼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 된 것만을 사용한다.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정관장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바로 '홍삼정'이다. 10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홍삼인 '홍삼정'은 100% 홍삼 농축액을 고스란히 담아 매년 170만개 이상씩 판매되는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 성분인 사포닌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홍삼정과 더불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 농축액을 먹기 쉽게 정제수에 담아 스틱형태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고, 홍삼정과 더불어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 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직장에서나 여행, 운동 등 야외활동 중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위해 홍삼을 챙기는 문화를 만들어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의 간편함은 물론 홍삼정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기존에 홍삼을 즐겨 찾던 중장년층에서부터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까지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에서는 두 가지 인기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홍삼정'과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함께 담은 '홍삼정 듀얼세트'도 내놓았다. 집에 두고 먹을 수 있는 '홍삼정120g'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20포를 함께 담아 더욱 실용적으로 구성해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정관장 홍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설 특별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듀얼세트',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10%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홍삼정듀얼세트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