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물광주사 의료장비 유럽 공급계약 체결
2018-02-23 10:36:05 2018-02-23 10:36:05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휴온스(243070)는 스페인 세스더마와 물광주사 시술용 의료장비인 '더마샤인 밸런스' 유럽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세스더마는 스페인을 중심으로 유럽과 중남미 등 전세계 50여개 국가에 진출한 에스테틱 의료장비 생산 및 유통 전문기업이다. 휴온스는 세스더마의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향후 중남미까지 더마샤인 밸런스의 수출 시장을 확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휴온스는 더마샤인 밸런스의 품질력과 안전성, 내구성을 입증받기 위해 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를 자랑하는 '유럽 CE마크'와 '호주 TGA인증'을 획득했다. 호주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1월에 호주 BNC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금년 봄부터 본격 수출에 나설 예정이다.
 
더마샤인 밸런스는 2014년 국내에 출시한 1세대 더마샤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32G 9핀 멸균주사침'이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을 통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고함량히알루론산인 '엘라비에 밸런스' 및 보완제를 얼굴 전체에 주입해주는 에스테틱 의료장비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인정 받고 있는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더마샤인 밸런스는 물광이라는 새로운 뷰티트렌드를 창출했던 제품이다. 국내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호주에 이어 유럽, 중남미, 중국 등 전세계에스테틱 시장에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휴온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