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이달 고객 신뢰 확보 위한 ‘쉐비 프로미스’ 개시
스파크·말리부·트랙스 보증기간 연장, 크루즈·올란도·캡티바 중고차 가치 55% 보장
2018-03-01 11:57:25 2018-03-01 11:57:25
[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고객 신뢰 회복에 전념하고자 3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의 경우 기존 보증 기간에 2년을 추가 적용해 5년 또는 10만km까지 확대한다. 크루즈와 올란도, 캡티바는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55%까지 보장하는 중고차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3월에는 차질없고 수준높은 차량 정비 서비스와 가치 하락 없는 상품성에 대한 고객 확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며 “이번 쉐비 프로미스를 통해 고객 안심은 물론 놓칠 수 없는 구입 혜택을 보증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이달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80만원, 말리부 100만원, 트랙스 100만원 등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5% 할부 프로그램도 적용한다.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구입고객 중 입학·졸업·신규입사·퇴직·결혼·면허취득·출산·임신소식을 맞은 경우 특별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한다.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지엠대우, 대우 포함) 차량을 보유할 경우 추가 50만원을 할인한다.
 
이 밖에 크루즈와 올란도, 캡티바 구입 고객에게는 최대 12%의 현금할인이 제공된다. 다마스와 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구매 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 경험을 개선하고자 기존 대리점 시승센터를 벗어나 생활 밀착형 시승 운영을 확대한다. 이달 중 전국 18개 이마트에서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 운영하며 말리부와 트랙스의 온라인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Chevrolet)가 고객 신뢰 회복에 전념하고자 3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쉐보레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