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환경 티셔츠’ 증정 행사
탤런트 정경호가 디자인..헌옷 기증고객에 제공
2010-03-11 11:42:3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현정기자] 11일 한진은 개인택배 전문브랜드 ‘파발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탤런트 정경호가 직접 디자인한 환경 티셔츠를 증정하는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파발마를 이용해 기증 가능한 헌 옷을 보내온 고객들 가운데 당첨자 300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정경호 환경 티셔츠’를 제공한다.
 
접수된 헌 옷은 모두 비영리 공익단체인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된다.
 
이번 스타이벤트 참여는 파발마 대표전화(1544-0011)나 홈페이지(http://hanex.hanjin.co.kr)를 통해 예약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8일 발표될 예정이며, 경품은 4월15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탤런트 정경호는 지난달부터 저비용항공사 진에어와 함께 환경 캠페인인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를 진행하고, 직접 디자인한 환경 티셔츠를 판매해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뜻깊은 즐거움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현정 기자 kozmic@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