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전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2010-03-16 09:43:4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종합 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056010)은 '2010 아이스테이션 고객만족정책의 일환으로 '아이스테이션 전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스테이션 PMP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6만4000원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신제품 T9 HD를 구입할 수 있는 업계 최대 규모의 보상판매 이벤트로,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보상판매 온라인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직접 아이스테이션 플러스 샵을 방문하거나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구형 제품을 반납 하고 할인 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박전만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전 제품 보상판매 이벤트는 아이스테이션의 새로운 대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기존 사용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아이스테이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아이스테이션 플러스샵 전 지점과 택배 서비스를 통해 4월15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9 HD는 아이폰 3GS에 사용된 삼성 C100칩셋을 업계 최초 PMP 메인프로세서로 탑재해 일반 PMP 성능대비 최대 30%의 빠른 속도와 저전력 시스템을 구현하며 HD급 영상을 PMP는 물론 내장된 HDMI단자를 통해 디빅스 플레이어급 이상의 선명한 화질을 가정용 TV로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