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LG 기술력 담은 선크림 출시
2010-03-29 14:02:3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더페이스샵이 LG생활건강의 기술력을 담은 1호 화장품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제품은 LG생건만의 노하우가 처음으로 접목되는 제품인 만큼 더페이스샵이 향후 브랜드샵 내 자외선 차단제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게 될 첫 번째 시도”라고 설명했다.
 
남성주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BM은 “본격적인 봄철 화장품 시장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를 둘러싼 브랜드샵 간의 경쟁은 치열하다”며 “LG생활건강의 제품 기술력에 더페이스샵의 시장 지배력을 더한 이번 신제품으로 브랜드샵 1위 자외선 차단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SPF45, PA+++’(50ml, 1만4900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베리’가 주요 성분이며, 수십종의 천연 추출물 중 자외선 차단효과가 가장 우수하다고 알려진 약용식물인 대황 및 황련 추출물도 들어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AQ’ 라인은 첫 선을 보이는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 크림’ 외 ‘슈퍼 퍼펙트 선크림’, ‘슈퍼 화이트 선크림’, ‘래디언스 UV 베이스 선’, ‘바디&패밀리 마일드 선밀크’ 등 총 9종 구성으로 구성돼 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