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미란기자] 오늘장 시간대별로 매기 움직임이 변화무쌍합니다. 호랑이 없는 굴에서는 여우가 왕입니다. 주도주는 쉬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장 그동안 가려졌던 실적 기대감이 있는 종목들, 또 장중 모멘텀이 나오고 있는 종목들 움직임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오늘장 11시 구간, 밥 보다는 간식입니다.
워크아웃에 들어간 금호그룹주, 그동안 금호그룹의 그늘에 가렸던 실적기대 알짜종목들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금호석유(011780)는 개장전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비 3175%급증한 놀라운 실적을 내놓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어제 외국인과 기관의 러브콜 속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오늘까지 나흘째 추가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종목들이 장중에 나오는 재료에도 충실히 반응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047040)은 4000억원대 특수전사령부 등 공공부문 시설공사를 수주하며 주가 1% 상승하고 있습니다.
피에스텍(002230)은 지식경제부가 미국 일리노이주와 스마트그리드 협력사업을 본격 추진한다는 소식에 7.6% 급등하고 있습니다.
삼영이엔씨(065570)는 국토해양부가 선박 충돌사고 방지를 위해 자동식별장치 의무화 대상을 확대한다는 소식에 8% 급등입니다.
밥 < 간식
IT•자동차 등 수출주↓ 음식료•제지•화학주↑
외국인, IT 40억 매도 내수주, 가려졌던 실적기대
“시장 주도 당분간 지속” 유가·환율 등 모멘텀有
뉴스토마토 권미란 기자 kmir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