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하반기 지역행사 기부금 지원사업 공모
향토축제, 문화·예술행사, 체육행사, 일반행사 등 4개 분야
2019-05-17 16:14:45 2019-05-17 16:14:45
[뉴스토마토 이진성 기자] 강원랜드가 폐광지역 내 공익 행사를 지원하는 '2019년 하반기 지역행사 기부금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원랜드가 강원도 폐광지역 4개시·군 내에서 개최되는 공익적 행사 지원을 통해 사회적가치를 실현하고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강원랜드 본사.
 
공모분야는 공익적 가치와 지역특성 등을 반영한 향토축제, 문화·예술행사, 체육행사, 일반행사 총 4개 분야다. 총 사업비의 20%이상 자부담 또는 공공재원 확보가 가능한 폐광지역 4개시·군 소재 비영리 단체 또는 기관이라면 1개 단체 1개 행사에 한해 신청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기부금 지원신청서와 고유번호증 등 서류를 구비해 강원랜드 사회공헌사업팀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적격심사, 외부 전문가가 포함된 사전심사, 사회공헌심의위원회의 최종심사 등을 거쳐 공익성(사회적 가치 실현), 사업·예산계획 타당성 및 효과성 등을 평가해 최종 지원 행사를 결정 6월말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강원랜드 홈페이지 및 각 시?군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세종=이진성 기자 jinl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