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문화재단, ‘나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법’…토마토 시즌7 토크쇼 개최
2019-06-21 10:18:35 2019-06-21 10:18:35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대교문화재단이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토마토시즌7’의 세 번째 토크쇼를 진행한다. 
 
사진/대교
 
토마토는 대교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대교어린이TV가 주관하는 방송문화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은 행복한 엄마가 행복한 육아를 만든다는 모토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토마토 시즌7의 세 번째 주제는 나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법으로김용신 CBS아나운서가 진행하고 이영미 작가와 신혜연 라이프콘텐츠 디렉터 등 세 명의 연사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를 일상에서 실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또한 이번 토마토 시즌7에서는 자녀와 함께 참석하는 가족들을 위해 영화 상영 서비스 키즈 무비 박스(Kids Movie Box)’를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토크쇼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도 제공한다.
 
토마토’ 참가 신청은 네이버 예약서비스 또는 구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 가능하며자세한 내용은 대교문화재단 또는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