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모던 내추럴 스타일 프레임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다.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침대 프레임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인기가 높다. 이번 신제품 침대 프레임은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원목 소재 등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시몬스가 프레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신제품 프레임 ‘브라티(Brati)’는 오크, 애쉬 원목 등의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심플한 헤드보드에 직선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색상은 모던한 원목 느낌의 ‘스노우 오크’와 부드럽고 차분한 ‘튠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카네 2(Cane II)’는 인기 프레임 중 하나인 카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낮고 가로로 넓은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감을 선사하며, 매트리스 좌우에 여유 공간을 두어 협탁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사함을 더하는 ‘라이트 오크’와 정돈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노체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다.
‘베크(Vec)’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절제된 디자인에 넓은 헤드보드로 모던한 호텔 침실 분위기를 완성한다. 서로 다른 크기와 컬러의 헤드보드가 겹쳐진 듯한 디자인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레임 전체에 둥근 모서리 처리를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시몬스의 모든 침대 프레임은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