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HMC투자증권은 현대자동차와 제휴, 3일부터 ‘제네시스 시승차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HMC투자증권 고객이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차량을 체험하는 서비스로 시승전 제네시스 차량에 대해 전문 카마스터의 차량 설명을 듣고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HMC투자증권 양천, 평촌, 성남, 성북 지점의 기존 고객 중심으로 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시행하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제네시스 뿐만 아니라 에쿠스로 차종을 확대, 더 많은 고객들이 HMC투자증권의 현대자동차 시승체험 서비스를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기동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전무는 “2013년 리테일부문 위탁자산기준 업계 5위권 진입을 위해 HMC투자증권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전략과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3~4일 양일간 전국 39개 지점 인근 고아원, 복지관을 방문해 결식아동 및 소년소녀가장에게 쌀을 포함한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