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양치승, 건강 적신호에도 걸뱅이 부활
‘당나귀 귀’ 양치승, 부활한 걸뱅이 최고 시청률 12.1%
2020-03-09 10:57:51 2020-03-09 10:57: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당나귀 귀시청률이 2주 연속 10%를 돌파했다.
 
3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당나귀 귀’) 46 2부 시청률이 수도권 기준 10.6%, 전국 기준 10.1%(닐슨코리아) 1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양치승 관장이 참지 못하고 다시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와 소고기가 잔뜩 들어간 소고기죽(?)을 먹는 순간 최고 시청률 12.1%(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수주를 미국으로 진출시켜 글로벌 톱 모델로 만들고 가능성 있는 예비 톱 모델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성장시키고 있는 성공하는 모델들의어미새김소연 대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소연은 지난 시즌 아시아 1위 세계 4위에 랭크된 슈퍼 루키 모델 황준영이 거주하는 숙소를 찾아 한국에서 공수해 온 한식을 선물했다. 황준영은 그동안 한식이 너무 먹고 싶었다며 김소연이 가져온 음식을 허겁지겁 해치웠고, 김소연은 그런 그를 애정 담긴 눈빛으로 바라보며 살뜰하게 챙겼다.
 
숙소에서 나온 뒤 아트워크의 성지 브루클린으로 이동한 김소연 일행은 샤넬과 로레알 파리의 뮤즈이자 전속 모델인 수주와 김민정을 만났다. 뉴욕에 갓 진출한 김민정에게 10년 차 뉴요커 수주를 소개해주면서 의지 할 수 있는 멘토를 만들어 주고자 했던 것. 이들은 브루클린 거리 곳곳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김소연은 모델들을 불러 저녁 식사 자리를 마련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대화가 이어졌다. 김소연을 비롯 대선배인 천진호, 수주는 황준영과 김민정 등 후배들을 응원하며 적절한 조언을 건넸고, 용기를 얻은 후배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로를 위로하고 희망을 주고받는 선후배 모델들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따뜻함을 선사했다.
 
헤이지니 편에서는 이색 회식 장면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헤이지니와 직원들은 아침 회식을 하기 위해 출근 시간에 맞춰 영화관에 모였고,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했다. 직원 중 두 명은 벌칙으로 코스튬을 입고 등장하는가 하면 영화 상영 전 헤이지니가 영화 속 콘텐츠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 공부하라고 당부하는 등 남다른 회식에 MC들은 놀라워했다.
 
영화관에서 나온 헤이지니와 직원들은 장난감 도매 시장을 찾아 폭풍 쇼핑을 했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유쾌한 분위기 속 회식을 즐겼다. 헤이지니는 직원들에게 회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를 물었고, 직원들은 특별한 경험과 회사 분위기를 언급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불러왔다.
 
건강검진을 받는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건강검진을 앞둔 양치승은 전날부터 음식은 커녕 물도 전혀 마시지 못한 탓에 예민해져 있었다. 그는 직원들이 물만 마셔도 얄미워 보인다며 버럭 짜증을 내는가 하면 병원에서 먼저 검사를 마친 직원들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자 이를 먹고 싶어 전전긍긍했다.
 
내시경 검사까지 모두 마친 양치승과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은 병원에서 나가 마음껏 음식을 먹겠다며 기대에 부풀었다.
 
하지만, 검사결과가 나오자 두 사람간 희비가 엇갈렸다. 평소 입운동만 하며 폭식했던 양치승은 높은 콜레스테롤 및 지방간 수치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반면, 함께 폭식을 했던 김동은 원장은 꾸준한 운동을 한 덕분에 정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이에 충격을 받은 양치승은 음식을 빨리 먹고 과식하는 습관을 고치겠다고 다짐했다.
 
병원에서 나온 양치승 일행은 이날도 어김없이 무한 리필 식당을 찾았다. 식습관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감한 양치승은 위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부드러운 음식을 천천히 먹는 등 의사의 권고를 잘 따르는 듯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참지 못했고, 소고기를 잔뜩 넣은 죽을 만들어 허겁지겁 먹었다.
 
그의 건강이 걱정된 직원들은 양치승의 폭식을 만류했다. 이에 양치승은 운동을 하겠다고 큰소리치며 식사를 이어갔고, 이내기대해 내년에라 덧붙여 모두를 황당하게 했다.
 
하지만, 그의 말과는 달리 이후 체육관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양치승의 모습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셀럽보스들과미생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당나귀 귀 양치승.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