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장성규→전소미 5MC 전원 기립 박수
‘부럽지’ 장성규→전소미, 최초 ‘오부럽지 샷’ 탄생
2020-03-16 16:03:54 2020-03-16 16:03:5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장성규부터 전소미까지 5MC 전원 기립 박수가 터져 나왔다.
 
316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부럽지에서는 최초로 5MC오부럽지 샷이 탄생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첫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럽지’의 5MC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는 역대급 케미로 첫 방송부터 하드캐리를 보여줬다.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적재적소의 리액션은 물론 경험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는부럽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호평이 쏟아졌다.
 
이번 주에는 최초로 5MC의 마음이 하나로 통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2회 만에오부럽지 샷이 탄생한 것. ‘부럽지 샷은 세 커플의 영상에서 부러운 마음이 드는 순간 MC들이부럽다 포즈를 취한 커플의 장면이다.
 
MC들은 똑같은 장면에서 벌떡 일어나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과연 5MC들의 기립 박수를 불러온 커플은 누구일지, 어떤 장면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라떼남에서뽀뽀 집착남으로 새로운 별명을 갖게 된 허재가돌돌커플지숙, 이두희의 뽀뽀와워럽벨 커플이원일, 김유진 PD의 다툼을 예언하며 남다른 촉을 세운다.
 
또한 장도연과 전소미는부럽시스터즈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손으로 입을 가린 전소미와 행복 만렙의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장도연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든부럽지 샷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2회 만에 5MC의 전원 기립 박수를 받은오부럽지 샷의 주인공은 어떤 커플일지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 라비 전소미 허재 장도연.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