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결혼 건너띄고 아이만 ‘메인 포스터 2종’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2020-04-08 15:42:15 2020-04-08 15:42:1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의 과속 필수 프로젝트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흥미지수를 끌어올린다.
 
오는 5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오 마이 베이비’(이하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나라(장하리 역)와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와 과속 필수 프로젝트라는 참신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그런 가운데오마베측이 48일 과속을 꿈꾸는 장나라와 그의 레이더에 들어온 고준, 박병은, 정건주 세 남자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장나라는 핑크빛 목욕가운을 입고 러블리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아기용품으로 꽉 찬 욕조에 누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 장나라의 손에 든 책 제목에 시선이 쏠린다. 바로좋은 아빠 찾기인 것. 무엇보다결혼? 안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라는 카피가 장나라의 수줍은 미소와 대비, 장하리 캐릭터의 솔직 당당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나아가 장나라가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으려는과속을 위해 어떤 유쾌 발칙한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우리 사이조금 빠르면 어때요?”라는 카피와 함께 장나라의 과속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세 남자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본격 등판해 눈길을 끈다.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듬직한연상남고준, 능글맞은 미소가 매력적인남사친박병은,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연하남정건주는 3색 매력 어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 마이 베이비5 6() 10 50분 첫 방송된다.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