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현준 기자] 삼성SDS는 오는 9~10일 'REAL(리얼)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전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T)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할 예정이다.
삼성SDS는 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 전 과정을 지원하는 추진방법론을 포함한 버전을 발표한다. 회사의 임원과 전문가들이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보안 등의 분야에 DT 솔루션을 적용한 사례도 소개한다.
삼성SDS의 'REAL 2020' 홈페이지 캡처 화면.
첫 날인 9일에는 '디지털 기술 기반 기업 경영 혁신'을 주제로 ERP(전사적 자원관리)·SCM(공급망 관리) 등 핵심 경영 시스템의 혁신 사례가 소개된다. 10일에는 AI·클라우드·보안 기술을 활용한 제조·금융·물류 등 업종별 디지털 전환 사례가 발표된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는 "REAL 2020에서 소개하는 최신 IT 및 산업별 현장 적용 사례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 2020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현준 기자 pama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