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에듀윌이 최상위권 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편입 교육을 선보인다.
에듀윌이 14일 '에듀윌 편입'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최상위권 편입은 에듀윌 편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에듀윌 편입'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대학 편입교육시장 규모는 상위권 대학 편입 모집인원 증가와 경찰대학 편입생 모집 등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에듀윌은 전망했다. 에듀윌은 그동안 최상위권 대학 편입을 위한 교육 과정이 부족했다고 판단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한 편입 교육을 마련했다.
우선 에듀윌은 3년 연속 서성한(서강대·성균관대·한양대)반 강의 수강생 전원을 서울 소재 대학교에 100% 합격시킨 교수진을 영입했다. 에듀윌 편입이 운영하는 '서성한 합격패스'는 편입 합격에 중요한 커리큘럼을 압축 구성해 기본기 확립부터 파이널 문제풀이까지 6개월 실력 완성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올해 편입 필기시험 응시가 가능하도록 독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아케르 독한 관리패스' 강의도 준비했다.
에듀윌 편입은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어, 수학 입문 완성 전 강의와 에듀윌 편입 합격 비법 가이드북 등으로 구성된 '에듀윌 편입 첫걸음 세트'와 토익 LC+RC 입문 강의, 기간한정 수강료 50만원 할인쿠폰 등을 준다.
우지형 에듀윌 편입 본부장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로 대표되는 국가공인자격증 교육과 공무원 교육 등을 운영하는 에듀윌이 대학 편입교육시장에 전격 진출했다"며 "편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는 교육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편입은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편입 합격 전략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은 14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