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제때 여성용품 배송…'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라엘몰'서 페미닌 케어 제품·건강기능식품 배송
입력 : 2023-02-20 오전 11:04:17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사진=라엘)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배송 날짜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상 품목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5종,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4종, '유기농 순면 탐폰' 3종, '컴팩트 순면 탐폰' 3종 등 페미닌 케어 제품과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을 포함해 총 27가지입니다.
 
배송 주기는 1개월, 2개월, 3개월, 4개월 총 4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며,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라엘 제품이 배송됩니다.
 
정기 구독 이용 시 10% 할인된 가격에 1회차는 2900원, 2회차는 3400원, 3회차 이상은 3900원을 추가 할인해 줍니다.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기본 멤버십 적립금에 추가 3%를 더 제공하며 최초 정기 구독 신청 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증정합니다.
 
라엘 관계자는 "생리대나 건강기능식품은 정기적으로 구매하게 되는 대표적인 상품군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