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향기, 크리컴퍼니와 전속계약…문근영과 한솥밥
입력 : 2023-03-08 오후 3:48: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향기가 크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크리컴퍼니는 8"김향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뛰어난 역량으로 큰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향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나무엑터스부터 이어온 오랜 인연인 만큼 앞으로 상호 간에 좋은 시너지 주고받을 수 있도록 발맞춰 잘 걸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 어느덧 내공 깊은 배우로 자리 잡은 김향기는 장르 불문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작품에 무게감을 더했습니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 ‘영주’, ‘증인’, ‘아이’, ‘한산: 용의 출현’부터 드라마 ‘여왕의 교실’, ‘눈길’, #좋맛탱’, ‘열여덟의 순간’까지 도전에 주저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이후 최근 출연작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 1, 2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마음을 어루만지는 심의이자 믿음직한 여의로 성장해 가는 서은우 캐릭터 서사를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완성해냈습니다. 누구보다 작품의 중심을 잘 잡고 이끌어가 보는 이들에게 안정감을 선사했습니다.
 
크리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문근영, 강상준, 양소민, 김정진, 김무섭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향기 전속계약.(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