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대니초, 7월 앙코르 투어 개최
입력 : 2023-06-14 오후 1:56: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코미디언 대니초가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매진 행렬을 기록한 데 이어 앙코르 투어로 관객과 만납니다.
 
지난 3월 전국 투어 스탠드업 코미디쇼 KOREAN DREAM’을 개최한 대니초가 전국 곳곳에서 뜨거운 성원과 폭발적 인기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힘입어 100일 만에 앙코르 투어 개최를 확정했습니다.
 
대니초는 KOREAN DREAM ENCORE’라는 타이틀로 오는 7 9일 서울을 시작으로 7 15,16일 부산을 거쳐 7 21일 제주까지 전국 3개 주요 도시를 도는 앙코르 투어를 개최합니다앞서 전국 투어에서 객석에 웃음을 몰고온 수많은 인기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로 무장해 돌아올 예정입니다.
 
스탠드업 코미디의 본고장인 미국 LA에서 성장해 무대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베테랑 코미디언인 대니초는 친근하고 푸근한 외모에 날카로운 섹슈얼 코미디 입담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이번 앙코르 투어에서도 찰진 입담과 허를 찌르는 유머 감각으로 관객을 사로잡겠다는 각오입니다.
 
앙코르 투어를 개최하는 대니초는 “전국 투어에서 관객에게 스탠드업 코미디의 매콤함을 선보여 정말 기뻤다”고 소감을 밝히며 “한국의 스탠드업 코미디 문화는 이제 시작이다더 많은 관객 분들이 스탠드업 코미디의 맛을 제대로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각종 무대에서 남다른 입담을 인정받은 대니초는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해 1초당 100만 클릭을 부르는 남자’에 당당히 등극하며 온라인까지 장악했습니다이에 지난 34일 부산에서 첫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개최해 대구대전광주인천원주서울 전국 7개 주요 도시에서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인기 기록을 세워 이번 앙코르 투어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예정입니다.
 
대니초의 앙코르 투어를 주최 주관하는 메타코미디는 국내 최초로 코미디 레이블을 표방하며 지난 2021년 설립돼 피식대학장삐쭈숏박스빵송국스낵타운 등 온라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독특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급성장했습니다최근에는 대니초를 비롯해 코미꼬 등 스탠드업 코미디를 기반으로 하는 정통 코미디언들을 영입해 공연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대니초 앙코르 투어 포스터 이미지.(사진=메타코미디)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