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신병2' 웃음 기강 잡을 '신병즈' 출격 '대본 리딩 현장'
입력 : 2023-07-18 오후 7: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신병2’가 더 빡세고 강력한 웃음을 장착하고 복귀합니다.
 
오는 8 28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신병2’ 측은 18, 편성 확정과 함께 웃음 포텐 터진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신병은 인기 유튜브 채널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입니다. 개성 강한 캐릭터에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배우들의 열연, 유쾌한 코미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현실 공감이 성별,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력한 뉴페이스와 함께 돌아온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분)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립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민진기 감독과 장삐쭈 작가를 비롯해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충구, 전승훈, 이정현, 장성범, 이상진 등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빈틈없는 연기 열전을 펼쳤습니다. 원작 캐릭터와 극강의 싱크로율로 인기를 견인한 신병즈의 변함없는 코믹 앙상블,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김지석의 존재감은신병2’를 더욱 기대케 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군인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한 김지석은 새로 부임한 FM 중대장오승윤으로 변신했습니다. 오승윤은 화생방보다 독한 원칙주의자로 부임과 동시에 2중대에 변화의 폭풍을 몰고 오는 인물입니다. 무질서가 판치는 신화부대 접수에 나선 오승윤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노련하게 풀어낸 김지석의 진가가 빛났습니다. 원년멤버와의 시너지 역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습니다. 김지석은데리고 다니시면서 많이 알려주시고 도와달라라는 센스 넘치는 각오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김민호는 어리바리군수저신병을 지나 일병으로 진급한박민석으로 다시 한번 활약했습니다. 일병이 되면 군생활이 달라질 줄 알았지만 새로 부임한 중대장 오승윤으로 인해 변화무쌍한 생활관 라이프를 겪게 되는 박민석. 김민호는 여전히 어렵고 변함없이 구멍인 일병 박민석의 병영 생존기를 유쾌하게 그리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웃음 지뢰를 만들며 맹활약했습니다.
 
격변을 맞게 되는 신화부대원들의 하드캐리도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남태우는프로불편러분대장최일구로 분해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병장으로 진급했지만 FM 중대장의 등장으로 더욱 빡세진 군생활에 불평을 쏟아내는 모습은 현실 공감을 더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1생활관의 츤데레 살림꾼김상훈역의 이충구는 남태우와의 여전한 코믹 호흡으로 재미를 불어넣었습니다. 박민석의 선임임다혜역의 전승훈은 반전의 코믹 키플레이어로 활약하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악마 선임강찬석의 컴백도 흥미진진했습니다. 어딘가 달라져 돌아온 강찬석의 종잡을 수 없는 변화를 능청스럽게 그린 이정현의 열연은 극의 텐션을 높였습니다. 강찬석 트라우마를 가진김동우역의 장성범 또한 섬세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웃음 기강 확실히 잡을 신스틸러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상진은 원리원칙만을 고집하는 고지식한 소대장오석진으로 변신했습니다. 장영준은 강찬석으로부터 김동우를 보호하는 3생활관 분대장김경태, 웃음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행정병노희정은 조진세가, 기분파 부소대장임성민은 남민우가 열연했습니다. 강찬석 전출 후 김동우와 관계를 회복한최병남역의 김희수, 김동우의 후임지정민역의 노성은, 박민석의 후임이자 1생활관 막내차병호’ 역의 강효승까지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연기 열전은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리얼리티와 막강한 웃음을 책임질 연기파 고수들의벽한 시너지는 시즌2에서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신병2’ 제작진은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스케일, 코믹 앙상블을 기대해도 좋다격동의 군생활 2막을 시작하는 신병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시즌1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신병2’는 오는 828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사진=지니TV)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