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신선한 무드를 담은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더 합니다.
21일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 미니 3집 ‘뉴 마인드(NEW MIN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나인아이는 콘셉트 포토 촬영을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100%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나인아이는 사이버 펑크 거리를 배경으로 사이버 공간에서 미래 지향적 요소가 가미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나인아이는 검정 뉴락 하이탑 가죽 부츠, 사이버적인 메탈 소재와 금속 액세서리를 조합해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분방한 미래적 이미지를 뽐냈습니다.
나인아이는 가상 세계인 사이버 공간에서 하이테크 지혜와 기지(機智)를 발휘해 인터넷 속을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실제처럼 느껴지는 이 공간에는 국내 최초로 기술을 도입한 특별한 비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두 공개된 On ver.(온버전)과 완전히 상반되는 Off ver.(오프버전)도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번 앨범은 NINE.i 연작 5부작 중 3번째 ‘N’으로 시작하는 앨범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이후 9개월 만입니다. ‘뉴 마인드’는 머리의 생각(MIND)을 꺼버리고 내면의 결정 방식으로 “나답게 살자”란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나인아이가 이번 앨범으로 어떤 서사와 스토리텔링을 녹인 음악을 선보일지, ‘뉴 마인드’를 통해 새로운 매력과 성장을 보여줄 나인아이의 8월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인아이 새 앨범 ‘뉴 마인드’는 다음 달 3일 여러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