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잡코리아가 28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3 하반기 수도권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다음달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의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관련 분야에 관심도가 높은 구직자의 취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에게는 우수 중소기업의 실시간 채용 공고를 제공하며, 입사지원서, 면접, 진로 상담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은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은 △지능형ICT(핀테크·AI 등) △디지털문화콘텐츠(웹툰·게임·애니메이션·웹드라마 등) △의료·바이오 △패션·스마트섬유 등을 주력으로 하는 중소기업 100여개사가 참여하여 연구 개발, 마케팅, 품질관리 등의 직무를 수행할 인재를 채용할 계획입니다. 구직자 모집을 원하는 기업은 9월22일까지 채용박람회 참여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를 계기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 기업들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홍보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취업난 해소 지원 노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잡코리아가 28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3 하반기 수도권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다음달 30일까지 개최한다.(이미지=잡코리아)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