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소파처럼 생긴 의료기기'…세라젬, '마스터 S4' 출시
입력 : 2023-09-07 오전 10:08:09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세라젬이 7일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스터 S4는 '스파인테크(척추 기술)', '써멀테크(온열 기술)', '메디테크(의료기기 기술)' 등을 기반으로 하되 일상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입니다. 접고 펼치는 방식으로, 펼쳤을 때는 척추 전체 라인에 따라 밀착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접었을 때는 인테리어 환경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V4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을 계승해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 라인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정교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밀착 온열 마사지를 통해 목, 허리 등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 식약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습니다. 가격은 300만원대 이하로, 최근 바디프랜드가 출시한 신제품 '팔콘'과 비슷합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S4는 척추 의료기기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면서 1인가구, 신혼부부 등도 취향에 따라 배치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마스터 S4를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세라젬이 7일 출시한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사진=세라젬)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