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골프존(215000)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라운드를 즐기며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G멤버십 추석 한정 기간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사진=골프존)
지난 2021년 선보인 'G멤버십'은 골프존의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에 해당하는 G멤버십 기간권은 G멤버십과 G멤버십 프리미엄 각각 6개월, 1년 기간권으로 총 네 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1년 기간권의 경우 15%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기간권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추석 한정 판매 기간권 구매를 통해 처음 G멤버십 또는 G멤버십 프리미엄에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합니다.
G멤버십 프리미엄은 스크린과 필드에서 사용 가능한 홀인원 혜택 외에도 골프존GDR아카데미 직영매장에서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됐습니다. GDR아카데미 이용권 및 레슨뿐만 아니라 'GDR 캠프' 등 해외 필드 레슨 상품 관련 혜택들도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골프존 통합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두환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프로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도 활용 가능한 경제적인 혜택의 G멤버십 기간권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