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홈앤쇼핑이 새해를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새 단장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홈앤쇼핑은 지난 2021년 5월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관 1층에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한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마련해 △감자면(건강면) △왕타칫솔(삼정물산) △소금습관치약(어업회사법인 솔트바이오) 등 TV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중소기업 히트 상품들을 전시 판매·홍보해왔습니다.
새롭게 마곡 홈앤쇼핑 사옥 1층으로 이전하는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에서는 이전 오픈기념 이벤트로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5일간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30%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판매합니다. 단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 시 특별할인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솔솔랩 편백베개(씨엠오) △땡큐스테비아커피믹스(엔에스티바이오) △에코라믹프라이팬세트(드림셰프) 등 40여 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우수상품 전시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소기업제품을 모두 직매입해 중소협력사의 재고부담을 경감시키고 오프라인 홍보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홈앤쇼핑이 새해를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새 단장했다. (사진=홈앤쇼핑)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