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성은 기자]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수험생들을 위해 '단단패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단단패스는 하루 2시간 학습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험생은 전 과목 전 강좌 인강을 2024년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외 기본기를 정리하고 점검할 수 있는 초시생 맞춤 기초 용어 특강과 입문자용 필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합격앱 문풀서비스와 전국 실전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활용해 복습하는 패턴으로 공부하면 동차 합격도 충분하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입니다.
에듀윌은 현재 단단패스 신규 오픈 기념으로 수강료 20만원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후 에듀윌 동문회에 가입하면 연 최대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에듀윌 앰배서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듀윌 앰배서더는 합격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한 현금 리워드 서비스입니다.
에듀윌 관계자는 "단단패스는 직장인과 육아와 병행해야 하는 주부,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고효율 패스"라며 "시험까지 약 7개월이 남은 지금부터 학습을 시작하면 오는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이 직장인 전용 공인중개사 강의 '단단패스'를 신규 오픈했다.(사진=에듀윌)
조성은 기자 secho@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