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대우건설, 신길 AK 푸르지오 잔여세대 분양
입력 : 2024-04-19 오후 2:56:49
신길 AK 푸르지오 석경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255-9번지 일원에 ‘신길 AK 푸르지오’ 잔여세대를 분양합니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4층, 5개 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49㎡, 총 296세대 규모로 공급됩니다. 
 
신길 AK푸르지오는 인근 영등포역에서 1호선과 KTX를 이용하기 용이하고, 7호선 신풍역·5호선 신길역과도 가깝습니다. 이 일대는 지난 3월 착공식을 진행한 GTX-B를 포함해 신안산선, 난곡선이 개통될 예정입니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현재 추진 중인 신길2구역 주택재개발사업과 맞닿아 있으며, 서울시가 추진 중인 뉴타운사업계획에도 포함돼 있습니다. 
 
도보통학권 내 도림초등학교, 신길중학교, 대영고등학교 등 초·중·고교와 학원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기존 신길동의 중심 상업시설인 ‘사러가 쇼핑’의 재개발 사업지로 마트, 유명 브랜드 커피숍, 병원, 학원 등의 입점이 예정돼 있으며,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도 조성할 계획입니다. 
 
이 단지는 초기 부담을 덜기 위해 전체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입주 시까지 5%로 줄였습니다. 여기에 중도금도 이자후불제에서 무이자로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현재 7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지방병무청역 앞 홍보관과 단지 내 샘플하우스가 있습니다. AD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