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전주 KCC, 카파코리아와 팬사인회
전주 KCC는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카파코리아와 함께 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파코리아는 KCC의 용품 후원사이자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이다.
사인회에는 김태술, 하승진, 김지후가 참여할 예정이다.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은 카파 사은품과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
또 KCC는 이날 오후 2시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동부와 홈경기에 수능시험 수험생 무료 관람 이벤트도 펼친다. 수험생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오는 12월말까지 7경기를 일반석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원주 동부,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
원주 동부가 올해 말까지 수능시험 수험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험생 무료입장 혜택은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물론 수시모집 합격학생과 고3 학생들 전부에게 적용된다.
매표소에 수험표 또는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고양 오리온스, 포카칩 스윗치즈 나눔 행사
고양 오리온스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울산 모비스와 홈경기에 앞서 관람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낵 제품 '포카칩 스윗치즈'를 나눠준다고 14일 밝혔다.
포카칩 스윗치즈는 오리온스 구단의 모기업이자 공식 후원사인 오리온 그룹이 발매한 100% 생감자칩 제품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오리온스는 이날 경기부터 11월 마지막 홈경기까지 수능시험 수험생들에게 무료관람 혜택을 준다고 전했다. 수험생은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 포함 최대 2명까지 일반석에 무료로 들어갈 수 있다.
(사진=고양 오리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