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험생 대상 '5G 스마트폰' 프로모션 진행
올해 출시된 제품 대상…멀티미디어 제작에 최적
입력 : 2020-12-02 10:00:00 수정 : 2020-12-02 10:00:00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LG전자(066570)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세대(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모델이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LG 윙, LG 벨벳, LG 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LG 벨벳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LG Q9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와 펭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 수험생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올해 출시된 LG전자 5G 스마트폰은 영상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제품이다. 각각 6형이 넘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 전면 카메라 면적을 최소화해 몰입감을 높였다.
 
1인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도 장점이다. LG전자는 세 제품 모두 동영상 중심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 편집할 수 있는 ‘LG 크리에이터스 킷’을 적용했다. LG 크리에이터스 킷 기능 중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 레코딩, 타임랩스 컨트롤 등을 사용하면 재미있고 개성있는 동영상을 쉽게 찍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LG 윙에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짐벌은 스마트폰이나 카메라 등으로 영상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흔들리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임을 만들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전문 장비다.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안나

보이지 않는 것까지 통찰하는 넓은 시야를 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