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
몰테니앤씨가 주관 ‘주택사업 프로젝트’ 참여
입력 : 2021-10-07 10:00:00 수정 : 2021-10-07 10:00:00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LG전자(066570)는 이탈리아의 명품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와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부터 몰테니앤씨가 주관하는 럭셔리 주택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가구, 건축 자재, 주방용품, 조명 관련 10여개 브랜드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에서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말 몰테니앤씨와 향후 3년간 마케팅, 전시, 제품 개발 등을 협력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맺은 바 있다. 
 
LG전자 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이탈리아의 명품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양사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LG전자
 
LG전자와 몰테니앤씨는 11월 이태리 밀라노를 시작으로 해외 곳곳에 쇼룸을 마련하고 다양한 럭셔리 주택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쇼룸에는 LG 시그니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뿐 아니라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치킨 스위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설치된다.
 
아울러 LG전자는 최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 등에 위치한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 LG 시그니처 OLED 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양사는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이 혁신적이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해 이탈리아에 있는 몰테니뮤지엄을 시작으로 체험공간을 늘리고 있다. 매장에 전시하는 LG전자 제품 라인업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 LG전자는 매년 발간되는 몰테니앤씨 제품 카탈로그의 작업에도 함께 참여했다. 이 카탈로그는 전 세계 몰테니앤씨 매장에서 사용되며 몰테니앤씨의 프리미엄 가구 라인업은 물론 이와 조화를 이루는 LG OLED TV를 소개한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로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이 LG 시그니처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유라

반갑습니다. 산업1부 최유라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