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수 "부산 위해 성과로 보답…일하고 또 일할 것"
"덕분에 해양 수도 부산 완성 중…남은 과제 해낼 것"
2026-02-14 14:01:44 2026-02-14 14:01:44
[뉴스토마토 이효진 기자] 부산시장 선거 출마를 노리는 전재수 민주당 의원(부산 북구갑)이 "북구와 부산을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일해 성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으로 동남투자공사 설립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부산시장 선거 출마를 앞둔 전재수 민주당 의원이 14일 "부산을 위해 성과로 보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뉴시스)
 
 
전 의원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 두 달 고단한 시간을 견디고 있다. 그 고단한 시간을 버텨낼 수 있던 것은 걱정해 주고 믿어준 여러분 덕"이라며 "고개 숙여 감사하다"라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전 의원은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으로 경찰 수사를 받아왔습니다.
 
이어 "세 번씩이나 낙선한 나를 일으켜 세워 3선 국회의원을 만들어주고 해양수산부 장관까지 만들어주신 은혜를 잊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 △국내 굴지 해운사 부산 이전 확정 △해사전문법원 부산 설치법 국회 본회의 통과 등 자신의 성과를 나열한 전 의원은 "여러분 덕분에 해양 수도 부산을 완성해 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동남투자공사 설립 등 남은 과제들도 꼭 이뤄내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끝으로 전 의원은 "희망 한 가득 가슴에 품을 수 있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라며 "이 모습 그대로 일하고 또 일하겠다. 고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효진 기자 dawnj78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