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화이트닝 제품 50% 할인가 판매
2012-01-26 10:13:47 2012-01-26 10:13:47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은 봄 시즌을 앞두고 미백 및 선케어 아이템을 할인 또는 증정하는 '미백&선케어 대전'을 연다.
 
이번 더샘의 ‘미백&선케어 대전’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마련된 기획전이다. 여성 고객이 봄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밝고 환한 피부 가꾸기에 돌입하는 2월 화이트닝 시즌에 맞춰 관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
 
50% 할인하는 화이트닝 제품으로는 더샘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라인인 '젬 미라클 W 펄 빔' 라인과 '닥터 뷰티 이온 화이트닝' 라인, '어반 에코 네오 레디언트' 라인 등이다.
 
이 중 '젬 미라클 W 펄 빔' 라인은 진주 성분을 함유한데다 진주의 단백질도 함께 포함돼 있어 오랜 시간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인기가 높은 라인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샘 대표 선 케어 제품인 ‘바이 버닝 선'을 비롯한 주요 선케어 제품 중 1종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특히 인기가 높은 '이즈 잇 리얼리 선 크림'과 밤 타입 선 케어 제품 '왓 어 뷰티플 선 밤'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시켰다.
 
행사는 미백 제품은 2월5일까지, 선케어 제품은 2월29일까지 명동 매장 및 면세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더샘 매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이 피부 미백에 가장 관심을 갖는 2월은 관련 제품의 매출이 높아지는 시기"라며 "시즌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미백과 선 케어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