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프트>, 신규 이용자 대대적 지원 행사 실시
2012-10-17 14:48:00 2012-10-17 14:49:32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은 ‘어센드 첫출발’ 이벤트를 통해 <리프트>를 15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기간 내에 신규 이용자는 <리프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없이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동수단인 ‘적갈색 말’과 ‘경험치 추가 획득 약병’ 그리고 아이템 보관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주는 ‘수집가의 고급가방’ 등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필수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자가 3명 이상인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규 길드원의 레벨업 점수에 따라 길드 경험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PVP 아이템과 레이드 아이템을 포함한 ‘가을남자 30일 패키지’와 은하수를 담은 듯한 특이한 외형의 탈것인 ‘네불라’가 추가로 포함된 ‘가을하늘 은하수 90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