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스콤, 증권업계 IT담당자 교육과정 개설
2013-02-14 13:41:47 2013-02-14 13:43:59
[뉴스토마토 정경진기자] 코스콤이 증권업계 IT담당자들을 위한 신규 교육과정을 오는 3월부터 운영한다.
 
코스콤은 IT 전문교육(단기)과 IT 고급관리자 과정(장기) 등을 개설해 증권사 IT인력이 관련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특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증권사 IT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는 단기 교육은 1~5일 과정이고 리눅스·유닉스 프로그래밍, 최신 해킹, 보안 솔루션 등 14개 과정으로 구성돼 실무에 필요한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CIO와 IT관리자를 위한 3개월 장기과정에서는 금융감독 정책·자본시장 환경변화 등 업계의 최신 이슈와 IT기술 동향을 거시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한상호 자본시장IT아카데미 원장은 “자본시장 환경변화에 맞춰 최신 IT기술을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맞춤?융합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업계 종사자들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場)이 마련돼 소통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콤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3기 자본시장 IT아카데미와 신규 개설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콤 홈페이지(www.koscom.co.kr) 또는 자본시장IT아카데미 전용 블로그(www.blog.daum.net/kosita)를 참조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