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피망'텐비',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다음달 17일까지 2차 윈터페스티벌
2009-01-22 10:55:1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 개발의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텐비(Tenvi)’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분화에 따른 전직개념의 ‘4차 각성시스템’을 추가시켰다. 각성은 3가지 종족 별로 2종류씩 총 여섯 종류이며, 각성이 완료되면 보다 전문화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의뢰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의뢰사무소의 NPC(게임 내에 등장하는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가 주는 임무를 선택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으로,임무가 매 20분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텐비’의 캐릭터 도우미 ‘펫 시스템’도 대폭 개편된다. 그 동안 '팻'의 단순한 게임 진행 보조에서 아이템 획득을 돕고 공격력이나 방어력 등의 능력을 충전해 주는 자동 버프 시전(보조스킬 자동적용 시스템) 기능 등도 추가해 활용도가 높아졌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달 17일까지 ‘2차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5레벨을 달성하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모든 텐비 유저들에게 각성, 스킬 등을 초기화하는 아이템 세트도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텐비 공식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