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데이콤, '인기채널·VOD' 즉시보기 서비스
2009-04-09 09:38:26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 m.net)은 리모콘 버튼 조작만으로 인터넷TV의 실시간 인기 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를 바로 보여주는 ‘myLGtv 인기채널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myLGtv 인기채널 및 VOD’ 서비스는 실시간방송 채널별 시청 순위 및 프로그램 정보를 1위에서 18위까지 실시간으로, 전날 VOD 시청 순위 1위부터 18위까지의 인기있는 콘텐트들을 소개한다.
 
이에 따라, myLGtv 고객들은 전체 채널을 확인하지 않고도 TV시청 중 인기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탐색하고 즉시 채널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고객들이 ‘myLGtv실시간방송’을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이용환경(UI)을 개선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LG데이콤은 먼저 메인화면을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해 사용자환경을 개선했고,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VOD 등의 검색도 가능해진다.
 
LG데이콤은 또 ▲영화 예고편을 보다가 ‘확인’키를 누르면 본 영화를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는 가이드채널 ▲자주 보는 채널들을 등록, 해당 채널들만 탐색 가능한 선호채널 ▲방송편성표 탐색 중 시청을 원하는 프로그램을 미리 예약해두면 해당 방송 시작 때 알려주는 예약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