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배냇, 어린이 건기식 3종 출시
'키즈 유산균 츄어블'등 선봬
2016-08-23 10:59:58 2016-08-23 10:59:58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베베생유산균'의 인기에 힘입어 3세 이상의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키즈 유산균츄어블' 등 3종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키즈 유산균츄어블'은 가루 형태의 유산균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 형태로 만들었다. 특히 분유와 요거트를 더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우유 맛으로 만들어졌으며 설탕,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소를 일체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줘 장 건강이 약한 아이들에게 좋다. 특히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공전에 등재된 고시형 유산균 19종 중 19종 유산균을 모두 첨가했다. 유산균종은 서식하는 곳이 균주마다 다르고 서로 다른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균종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 더 효과적이다.
 
'키즈 칼슘츄어블'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어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드럽게 씹어먹는 딸기맛이 특징이다. 쫄깃쫄깃한 재미있는 식감으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으며, 이에 달라붙지도 않아 먹기 좋은 칼슘 츄어블이다.
 
이 제품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인 해조 칼슘을 사용하였고 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함유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는 아연까지 총 3종의 미네랄을 함유했다. 설탕, 합성착색소를 일체 첨가하지 않고 딸기 농축분말로 맛을 내 맛과 건강을 생각했다.
 
'키즈 비타젤리'는 타블렛 형태의 비타민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말랑말랑한 젤리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4종의 비타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 아연을 첨가했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소를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소화를 돕고 식욕을 증진하는 효과가 있는 비타민 B1, 항산화 효과와 면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뇌기능에 효과적인 비타민 B6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됐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 지정업소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3종은 아이배냇몰,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 채널과 대형할인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