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증 중고차 사업 본격 개시
입력 : 2019-05-15 17:22:43 수정 : 2019-05-15 17:22:43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5일,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섰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정보를 한 눈에 잘 보이도록 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내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는 장한평 역 인근 카서울닷컴(서울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96)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 모습. 사진/푸조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 차량의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차량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 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의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보증 모델, 트림, 연식에 따라 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향상은 물론 자사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